맛집 탐방♡

천안 맛집 논골(오리진흙구이)

봄봄이랑♡ 2021. 10. 27. 10:40

천안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
여기는 아는분만 아시는 곳이고
진짜 가성비 갑인 식당입니다
동남구 용곡동에있는 논골이라고하는 식당이예요
처음에는 저녁식사시간전에 가서 사람이 저희테이블만있었는데 좀 오래장사한곳 같았어요

메뉴는 이렇습니다~
저희는 오리정식B (2 인)을 시켰어요
로스.주물럭.훈재.탕이 나옵니다
여긴또 계절메뉴 물막국수가 그렇게 맛있대요^^

밑반찬도 많이 나와요 ^^아이가 먹을만한것도 있어요

물만두나오는데 혼자 한접시 다먹었습니다

처음에는 오리로스가 나왔어요

고기빛깔도 좋고 굽는 소리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^^

뒤이어바로 오리훈재가 나왔어요
이건 아이도 너무잘먹었어요~
거부감없이 ^^햄맛이 나죠^^
몇접시를 비웠네요

부모님따라 상추쌈도 처음으로 먹어보고는 맛있다고
여러번먹네요^^
야채먹는모습 처음이야!!!!!

이번엔 고추장 주물럭이 나왔어요

우와..진짜..이건..
냄새부터 다릅니다^^
밥도 비벼먹고싶었네요~

마지막으로 탕이 나왔어요
여기는 맑은탕이 아니라 얼큰하게.들께가들어간 고소한 탕이나오네요
밑에는 칼국수가 양이 엄청많아요^^
3-4인분같은 2인분 이네요
이래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인가 봅니다^^

저희식구는 배부르게먹고 결국 양이많아 다 못먹었네요ㅠㅠ
다음에는 막국수를 먹어봐야겠어요^^

다먹고 나오니 해가졌네요
테이블은 꽉 찼어요~
진짜 맛집이예요 !!!너무 잘먹었네요

#천안맛집 #용곡동맛집 #오리진흙구이 오리진흙구이

'맛집 탐방♡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집앞 저스트 텐동  (0) 2021.10.26